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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의 전자상거래 > 여행업 > 면세업 > 라이브커머스 및 플랫폼 등의 비지니스 영역의 변화는
메르스, 사드, 코로나까지의 불가피한 위기상황속에서 국내와 중국의 시장변화를 직접 겪으며 
고객의 니즈와 천도국제의 강점을 기반으로 선택했던 최선이었습니다.
수차례의 위기속에서도 변화에 따른 빠른 성장을 하며 늘 선두에 위치할 수 있었던  천도국제만의 노하우를 통해
지금도 중한 양국의 교류와 이익을 위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 
FIT 웨이상
국내에 구매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중국 FIT 웨이상들을 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일 약60-70명 방문, 매월 약 1500~2000명 정도의 중국인이 천도국제를 통해 국내에 유치되고 있습니다.
이들은 국내 면세점, 명동, 동대문일대에서 구매대행업을 하며 국내 소비시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.
#공항 미팅&샌딩 #호텔 #면세점순환차량 #VIP라운지 #제품정보 #위챗을 활용한 실시간 고객서비스 등
국내 마케팅
국내 마케팅은 중국 진출을 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단계입니다.
국내마케팅의 자료들이 중국 마케팅을 위해 컨텐츠로 재 사용되기 때문에 
(주)천도국제는 중국 소비자들과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여 국내와 중국에 적합한 국내 마케팅 콘텐츠를 제안합니다.
#드라마PPL #인스타그램 #네이버블로그 #유투브 #인플루언서 등
 
중국 마케팅
중국 마케팅은 국내보다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형성되어있습니다.
어느 브랜드가, 어느 누군가의 잘된 결과만을 보고 마케팅 방법을 선택한다면
비용대비 효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구매 타켓층과 제품군에 따라 단계적으로 꼭 거쳐야 할 과정들이 있습니다. 
(주)천도국제는 보유하고 있는 고객기반과 각각의 브랜드에 적합한 메체에 활용된 마케팅을 제안합니다.
#웨이신 #틱톡 #샤오홍수 #타오바오 #왕홍
#웨이신모멘트 #뷰티클래스 #차량광고 #VIP라운지 등
유통 마케팅
중국 소비자들은 아직까지도 한국제품에 대한 니즈가 상당히 높습니다.
(주)천도국제의 약2만명 이상의 따이꺼우 및 중국 현지 인프라를 통해
제품에 가장 적합한 바이어를 매칭하여 새로운 판로를 개척합니다.
#파트너클래스 #웨이샹 #브랜드박람회 #쥐지커 #라이브커머스 등